홍남초등학교, 청렴 교통 안전캠페인 실시

이재룡 2022-09-26 (월) 15:17 1년전 691
전국 방방 곡곡 내고향 소식을 빠르게 전달합니다.

기관 합동 교통캠페인 실시로 지역사회 교통 안전의지 표명 

c4ebcf5818594adbcb1e9036185f5d72_1664173031_3409.jpg
 

홍성 홍남초등학교(교장 최재길) 학부모 청렴지킴이는 926() 교문 앞 횡단도보에서 청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홍남초 청렴지킴이(홍주골 포도청)는 홍남초 학부모회 회원들로 구성된 조직으로 지역사회에 청렴 문화를 전파하기 위하여 여러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청렴 교통 캠페인은 지역사회의 교통 안전의식을 제고하고자 실시하게 되었다.

 

이날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횡단 보도 앞 일단멈춤스쿨존 내 주정차 금지등 교통 안전 지식을 학부모 및 주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었다.

홍남초 학부모 청렴지킴이 회장 이민희는 엄마의 마음으로 학생 안전에 더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겠다며 캠페인 의지를 다졌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스쿨존 주정차 안돼요’, ‘안전한 학교 함께 만들어요등의 내용이 담긴 피켓을 들고 홍보하였으며, 등굣길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각 기관에서 준비한 교통안전 홍보 물품을 나눠주며 교통법규를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홍남초등학교 최재길 교장은 항상 지역사회에 청렴 의식 전파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학부모 청렴지킴이 회원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한다, “앞으로도 안전한 학교, 청렴한 세상을 만들기위해 앞서나가는 홍남초등학교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mkbc@daum.net <저작권자(c) 한국중앙방송,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